즐겨찾기

나의 도쿄 가이드

흥미로운 페이지가 있으면 하트 버튼을 클릭해서 나의 '즐겨찾기'에 저장하세요!

여기서부터 본문입니다.

Updated: December 27, 2023

관광과 이동에 편리한 정기 코스 크루징은 물론 사계절의 다채로운 이벤트 크루징, 요리와 쇼 등도 즐길 수 있는 놀잇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. 목적이나 상황에 맞추어 즐기는 방법도 각양각색입니다. 우아한 뱃길 여행을 만끽해 보세요.

※아이콘에 표시된 언어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.
일본어 영어

정기 코스

아사쿠사, 니혼바시, 시나가와, 오다이바 등 도쿄를 대표하는 관광 지역을 발착점으로 하여 일정한 코스를 돕니다. 부담 없이 배를 탈 수 있고, 단시간에 도쿄의 관광 지역을 둘러보는 코스에서부터 런치나 디너를 즐기는 크루징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정기 코스 보기

부정기 코스

크루징과 다양한 이벤트를 조합한 코스입니다. 밤 벚꽃 구경, 불꽃놀이 감상, 비어 가든 등 계절에 맞춘 코스가 설정되어 있으며, 공장 견학 크루즈, 몬자야키 뷔페, 대절 크루징 그리고 선상 파티 등 다채로운 플랜을 갖추고 있습니다.

부정기 코스 보기

놀잇배 코스

관광명소를 둘러보는 유람 코스에서부터 꽃놀이, 납량, 불꽃놀이 대회 등의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. 사계절의 경치를 바라보면서 연회석에서 맛보는 놀잇배 요리도 즐거움의 하나. 멋진 서비스와 더불어 에도시대에 크게 융성했던 세련된 뱃놀이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.

놀잇배 코스 보기

※이하, 야카타부네(놀잇배) 도쿄도 협동조합 가맹 사업자

코스 찾기

코스/종류

소요시간

요금


기타 서비스

기타 정보